- 소비자의 책임있는 사유로 상품등이 멸실/훼손된 경우(단지 확인을 위한 포장 훼손 제외)
- 소비자의 사용, 착용흔적/과실, 부주의로 인해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메이크업 자국, 냄새, 피팅시 훼손 등)
- 인위적인 수선 및 수리를 한 경우, 세탁을 한 경우
- 시간의 경과에 의해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상품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 판매/생산방식의 특성상, 교환/반품 시 판매자에게 회복할 수 없는 손해가 발생하는 경우(주문접수 후 개별생산, 맞춤제작 등)
- 구매금액에 따른 사은품을 받으신 경우, 상품 반품 처리시 사은품도 함께 동봉하여야 합니다.
(자세한 문의는 콜센터 혹은 게시판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교환 및 반품 비용
고객 센터를 통해 교환이나 반품신청 후, 수령일로부터 7일 이내 상품이 도착해야 합니다. 교환이나 반품 하실 상품을 동봉하여
지정택배인 CJ택배(1588-1255)를 통해 받으신 송장번호로 반품예약 후 착불로 내주시면 상품 확인 후 배송비 6,600원을 제외한 금액을 환불 해드립니다.
단, 타 택배사를 이용할 시에는 저희 쪽으로 문의 주셔야 합니다.
착불로 보낸 후 발생하는 추가비용은 고객부담미며 고객센터로 접수되지 않은 교환 및 반품건은 반송처리 될 수 있습니다.
결제 방식과 동일한 방법으로 환불됩니다. 반품 진행 시 상품이 깨끗하고 흠이 없고 태그가 부탁되어 있어야 합니다.
위생상의 이유로 속옷 및 쥬얼리 제품은 반품이 불가합니다. (결함의 경우 제외) 상품 제작과정에서 생기는 초크자국이나 화이트계열에 상품의 경우 제작과정에서
생겨나는 약간의 오염은 간단한 세탁만으로도 제거가 가능하며 불량사유가 되지 않습니다.
모니터 해상도에 따른 컬러 차이, 제작과정에서 생기는 실밥, 버튼,부자재 등이 제작과정에서 약간 헐겁게 부착된 경우, 그리고 패턴의 배열이 위치가 상이하거나 비대칭인 경우(제작시 원단 커팅에 따라 달라질 수 있음), 데님 제품의 워싱의 차이,배송과정에서 생긴 주름,슈즈의 경우 제작과정에서 생기는 본드자국과 약간의 주름, 제품 사이즈의 측정방법에 따른 1~3cm의 오차는 불량사유가 되지 않습니다. 상품 수령 후 상품의 가치가 훼손된 경우(바코드 라벨과 텍이 훼손,착용흔적,향수냄새,바디제품 냄새,섬유유연제 냄새,슈즈박스 분실) 와 상품을 세탁,수선 한 경우(제품 불량이더라도 교환,반품,환불 불가)는 반품처리가 어렵습니다.
반품 배송 주소
대구시 동구 공항로 56길 5, 3층 시그레이트(SIGREAT)